fomos

검색
> E-SPORTS > LOL

[롤챔스]ROX, 롱주 2:0으로 완파하고 3위 등극(종합)

손창식2016-06-17 22:02


ROX가 17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016 1라운드 4주차 7경기에 나서 롱주를 2:0으로 완파했다.
 
롱주는 ‘체이서’ 이상현의 엘리스가 자신의 정글에 들어온 ‘피넛’ 한왕호의 리 신을 따내면서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그러나 ROX의 럼블과 라이즈에게 포위를 당하면서 세 명이 전사하고 말았다.
 
이후 드래곤 한타에서 대패한 롱주는 탑 지역에서 럼블을 제외한 상대 전원을 잡아내면서 바론을 사냥했다. 이에 ROX는 다음 바론 타이밍까지 버티면서 기회를 엿봤고, 두 팀은 장로 드래곤과 두 번째 바론을 교환했다.
 
바론 버프를 가져간 ROX는 상대의 장로 드래곤 버프가 제거될 때까지 침착하게 기다렸고, 탑 억제기를 내주는 동안 ‘프레이’ 김종인의 애쉬가 백도어를 감행했다.
 
롱주는 본진을 수비하기 위해 귀환하려 했으나 계속해서 ROX에게 발목을 잡혔고, 끝내 애쉬와 함께 순간이동으로 합류한 럼블에게 넥서스를 내주면서 허탈한 패배를 맛봤다.
 

이어진 2세트에서 롱주는 바텀에서 2킬을 탑에서 ‘스맵’ 송경호의 트런들을 재차 끊어 총 3킬로 앞서갔다. 하지만 또 다시 드래곤 지역 교전이 롱주의 발목을 잡고 말았다. 순식간에 한 곳에 뭉친 ROX는 상대가 뭉치기 직전에 싸움을 열었고, 제대로 진영을 갖추지 못한 롱주는 전멸을 당했다.
 
쉽게 물러서지 않은 롱주는 ‘퓨어’ 김진선의 나미가 ‘해일’을 통해 카르마를 노려 총 2킬을 만들었다. 그러나 ROX 역시 물러서지 않으면서 2킬로 맞받아 쳤고, 그대로 바론 사냥에 성공했다.
 
속절없이 무너지기 시작한 롱주는 ‘퓨리’ 이진용의 시비르가 중요한 시기에 트런들에 잡혔고, 미드 억제기마저 내주면서 패색이 짙어졌다.

쉴새 없이 몰아친 ROX는 미드에 이어 탑을 허물면서 쌍둥이 포탑을 제거했고, 에이스를 띄우는 동시에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2016 1R 4주차 7경기
◆ ROX 2 vs 0 롱주
1세트 ROX 승 vs 패 롱주
2세트 ROX 승 vs 패 롱주
 
상암 |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