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롤챔스]깜짝 승리 ROX, 억제기 줄게 넥서스 다오!

손창식2016-06-17 21:12


ROX가 17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016 1라운드 4주차 7경기 1세트에 나서 롱주를 꺾었다.
 
롱주는 ‘체이서’ 이상현의 엘리스가 자신의 정글에 들어온 ‘피넛’ 한왕호의 리 신을 따내면서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하지만 ROX는 순간이동으로 합류한 ‘스맵’ 송경호의 럼블이 상대의 뒤를 잡았고, ‘크라이’ 해성민의 라이즈 역시 합류하면서 일망타진했다.
 
우선 첫 번째 화염의 드래곤을 차지한 롱주는 두 번째 드래곤 타이밍에 맞춰 분노를 조절한 ‘엑스페션’ 구본택의 나르를 불렀다. 하지만 나르가 궁극기를 허공에 날렸고, ROX는 ‘프레이’ 김종인의 애쉬가 트리플 킬을 쓸어 담았다.
 
롱주는 나르가 한차례 바텀 라인에서 데스를 기록했지만, 탑에서 애쉬-라이즈를 끊고 카르마와 리 신마저 정리하면서 바론 사냥에 성공했다. 그러나 ROX는 추가 킬을 주지 않으면서 다음 바론 타이밍까지 무리 없이 버텼다.
 
이후 롱주는 장로 드래곤을 사냥했고, ROX는 바론 버프를 차지했다. 그리고 서로의 미드와 탑 억제기를 교환하며 한치의 양보 없는 승부를 벌였다.
 
한편 ROX는 상대 4인의 발을 묶어 귀환을 막았고, 애쉬가 쌍둥이 포탑을 그대로 철거하는 동시에 럼블이 순간이동으로 합류해 기막힌 승리를 거뒀다.
 

▶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2016 1R 4주차 7경기
◆ ROX 1 vs 0 롱주
1세트 ROX 승 vs 패 롱주
 
상암 |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