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스타크래프트2

카봇 애니메이션 제작자 조나단 버튼, GSL 현장 찾는다

강기자2016-06-17 11:09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A 7일차 경기를 금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오늘 프릭업 스튜디오 현장에는 ‘카봇 애니메이션’ 제작자 조나단 버튼이 방문할 예정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코드A 7일차 경기는 김기용(MVP CHICKENMARU_Forte) 대 변현우(ByuN), 박수호(DongRaeGu) 대 고병재(MVP CHICKENMARU_GuMiho), 서태희(SAMSUNG GALAXY_Journey) 대 장민철(CJ ENTUS_MC)의 순서로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은퇴를 선언했다 다시 프로게이머로 돌아온 ‘프통령’ 장민철이 복귀전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높은 상태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카봇 애니메이션의 조나단 버튼이 방문한다는 소식에도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나단 버튼은 스타크래프트2, 오버워치를 비롯해 블리자드의 여러 게임들을 주제로 다양한 단편 애니메이션을 꾸준히 선보여 오고 있으며 새로운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전 세계적으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조나단 버튼은 세브란스 어린이 병원 내 블리자드 i-Room 방문에 이어, 한국 e스포츠 문화를 경험하고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GSL 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관람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는 조나단 버튼의 방문을 기념하여 오후 6시부터 팬 사인회 및 포토타임을 진행하는 ‘카봇 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조나단 버튼과 함께 사진을 찍고,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또한 선착순 20명에게 스타2 카봇 집업 후드(10개)와 스타2 공허의 유산 한정판(10개)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강영훈 기자 kangzuck@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