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롤챔스]달라진 CJ, 헤카림 중심의 새로운 조합으로 ROX에 1세트 승리

최민숙2016-06-15 17:43


탑 쉔-정글 헤카림의 시너지 효과와 미드 카시오페아 및 원딜 진을 기용하는 새로운 조합으로, CJ가 ROX를 꺾었다.
 
CJ는 15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4주차 3경기 1세트에 출전해 ROX를 제압하고 1승을 선취했다.
 
양 팀이 라인을 스왑해 바텀 듀오가 탑 라인에서 맞붙었다. 선제공격에 나선 CJ는 능동적인 플레이로 경기 주도권을 잡았다. 먼저 ‘운타라’ 박의진 쉔의 궁극기 ‘단결된 의지’를 사용한 4인 탑 갱킹으로 ‘고릴라’ 강범현의 바드를 잡고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했다.
 
15분경 한타에선 3킬을 쓸어 담으며 기세를 탔다. ‘하루’ 강민승의 헤카림이 적진을 파고 들었고, ‘크레이머’ 하종훈의 진이 ‘커튼콜’로 지원 사격, 상대 바드를 순간적으로 잡고 전투를 시작해 한타를 이길 수 있었다.
 
ROX는 급히 미드를 압박하다가 CJ의 이니시에이팅에 또 당하며 챔피언 셋이 전사해 불리해졌다. CJ는 쉔이 궁극기로 헤카림을 타고 오며 적의 진영을 붕괴시키는 전술이 잘 통해 재차 한타를 승리, ROX의 미드 2차 포탑을 파괴하는 성과를 올렸다. CJ는 강민승 헤카림의 드래곤 스틸 후 상대 정글러인 킨드레드를 제거해 이득을 불려나갔다.
 
코너에 몰린 ROX가 ‘스맵’ 송경호의 럼블을 앞세워 변수를 만들었다. 바론 근처에서 상대 헤카림을 끊고 추격전 끝에 총 3킬을 만들어내며 바론 버프를 차지한 것. 이에 CJ는 ‘비디디’ 곽보성의 카시오페아와 진, 두 딜러의 강력한 화력으로 체력이 빠진 ROX의 챔피언 셋을 잡아 상대의 추격을 떨쳐냈다.
 
CJ는 카시오페아를 노리는 ROX에 역습을 가해 3킬을 기록했고, ROX의 바텀 억제기를 부순 뒤 바론을 사냥해 승기를 잡았다. ROX는 3억제기를 내주고도 억제기 2개가 재생될 때까지 잘 버텼으나, 다시 바론 버플르 두르고 더욱 강해져서 돌아온 CJ의 공격을 막아낼 재간이 없었다. CJ는 최후의 교전에서 카시오페아의 트리플킬로 상대 챔피언 넷을 잡고 넥서스를 파괴했다.
 

▶ 2016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1R 4주차 3경기
◆ ROX 0 vs 1 CJ
1세트 ROX 패 vs 승 CJ
 
상암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