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기타

팻마우스, MCN 기업 오스카 엔터테인먼트와 MOU 체결

강기자2016-06-15 15:54

 
게임전문마케팅대행사 (주)팻마우스(대표 이명기)는 지난 14일, 대한민국 대표 MCN 기업 오스카 엔터테인먼트(대표 고진규)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7년 설립한 팻마우스는 게임 전문 종합 마케팅 대행사로 넥슨, NC소프트, 4:33, NHN 엔터테인먼트, 컴투스, 넷마블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 등 국내외 굴지의 게임사들과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게임 외에 일반 IT 기업과 제조업으로 영역을 넓혀 제 2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오스카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개인 방송 진행자를 지원하는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리그오브레전드의 '이상호', 피파온라인3의 '효근', 메이플스토리의 '팡이요', 서든어택의 '랜딩' 등 풍부한 역량을 갖춘 노련한 PD들이 다수 소속되어 있는 대한민국 대표 MCN 기업이다. 오스카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PD들에게 개인 방송룸, 개인별 맞춤 콘텐츠 분석, 일정 관리 등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양사간 업무 제휴 협약은 팻마우스가 가진 마케팅 역량과 오스카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게임 전문 PD의 영향력의 결합을 통해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기 위해 체결되었다.
 
(주)팻마우스의 문성기 사장은 "이번 오스카 엔터테인먼트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기존의 마케팅 툴의 한계를 탈피하고 새로운 형태의 게임 마케팅 시장을 개척할 수 있게 됐다"라며,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양사가 긍정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영훈 기자 kangzuck@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