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도타2

'TI5 우승팀' EG, TI6는 오픈 예선부터 시작

김기자2016-06-14 05:40


도타2 디 인터내셔널5(TI5) 우승팀인 이블 지니어스(EG)가 TI6에서는 오픈 예선부터 시작하게 됐다. 

EG는 13일(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Aui_2000' 커티스 링이 떠나고 'UNiVeRsE' 샤힐 아로라와 'zai' 루드윅 와쉬버그가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3월 팀시크릿으로 떠났던 'UNiVeRsE' 샤힐 아로라는 3개월 만에 EG로 복귀했다. TI5 이후 학업 문제로 휴식을 취했던 루드윅도 10개월 만에 선수로 돌아왔다. 반면 EG의 TI5 우승 주역이었다가 팀을 나간 뒤 디지털 카오스에 합류했던 커티스는 다시 EG를 선택했지만 TI6에는 함께 가지 못하게 됐다.  

최근 끝난 마닐라 메이저에서 탈락했던 EG는 리빌딩을 다시 한 번 진행하면서 TI6는 오픈 예선부터 시작하게 됐다. 규정 상 대회에 참가하는 팀이 주전 선수 2명 이상 교체할 경우에는 오픈 예선부터 시작해야 한다. 지역 예선의 아래 단계인 오픈 예선은 1024강으로 진행되며 다전제가 아닌 단판제로 열린다. 

EG는 "우리 팀이 TI6로 가기 위해선 다시 한 번 변화를 줘야 한다고 깨달았다"며 "초청팀 자격은 상실했지만 'zai' 루드윅이 미국에 합류한 뒤 오픈 예선부터 우승까지 정복을 시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