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롤챔스]SK텔레콤, MVP 상대로 1세트 퍼펙트 승리

최민숙2016-06-13 20:37


격이 다른 경기력을 보여준 SK텔레콤이 MVP에 1세트 압승을 거뒀다.
 
SK텔레콤은 13일,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4주차 1경기 1세트에 출전해 MVP를 말 그대로 압살했다.
 
SK텔레콤이 초반부터 적극적인 공세로 전 라인을 터뜨렸다. 4분경 ‘페이커’ 이상혁의 카르마가 ‘블랭크’ 강선구의 엘리스와 같이 ‘이안’ 안준형의 바루스를 잡았다.
 
탑으로 올라간 강선구는 ‘듀크’ 이호성의 트런들과 같이 ‘애드’ 강건모의 이렐리아를 제압했고, 바텀 듀오 대결을 통해 ‘뱅’ 배준식이 ‘마하’ 오현식의 애쉬를 제거했다.
 
이후로도 미드와 바텀에서 계속 킬이 나오면서 SK텔레콤이 빠르게 승기를 잡았다. SK텔레콤은 8분 만에 킬 스코어를 6대 0으로 벌렸을 뿐만 아니라 주요 라이너의 CS 차이가 30개 가량 날 정도로 유리했다.
 
이상혁의 카르마와 이호성의 트런들은 탑 다이브에서 2대 3 교전을 승리하는 엄청난 격차를 보여줬다. 둘은 상대 이렐리아와 바루스, 그레이브즈를 차례로 잡고 3킬을 합작했다. 이로써 SK텔레콤이 14분만에 글로벌 골드를 1만 2천 가량 앞서게 됐다.

SK텔레콤은 20분 바론 사냥에 성공하며 마무리에 나섰고,에이스를 띄운 뒤 21분 만에 킬 스코어 18대 0으로 승리했다. 포탑과 킬을 하나도 내주지 않은 퍼펙트 게임이었다.
 

▶ 2016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코리아 서머 1R 4주차 1경기
◆ SK텔레콤 1 vs 0 MVP
1세트 SK텔레콤 승 vs 패 MVP
 
강남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