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블소 토너먼트]GC 부산-위너 3승! 건재한 3강(종합)

최민숙2016-06-12 16:26

 
태그매치 3강이 나란히 승리를 거뒀다.
 
엔씨소프트가 주최하는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2016 태그매치 6강 풀리그 4회차 경기가 12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렸다. 이날 G Toring과 GC 부산, 위너가 1승을 추가하며 3강 체제를 유지했다.
 
먼저 G Toring이 1세트 판정패 후 내리 두 세트를 따내면서 아이뎁스를 2:1로 제압했다. 차우빈 기권사의 탄탄한 플레이가 돋보였다. 아이뎁스는 태그매치에서 단 1승도 하지 못한 채 3연패에 빠졌다.
 
이어 GC 부산이 3승 고지에 올랐다. GC 부산은 1세트에서 최성진의 역사가 먼저 전사했음에도 심성우 린검사의 활약을 앞세워 전세를 뒤집었다. 2세트에선 선봉으로 나선 최성진이 기선제압에 성공, 황금성이 화려한 연타 플레이로 GC 부산의 2:0 승리를 결정 지었다.
 
마지막 3경기에서 위너가 MSG를 2:0으로 누르고 GC 부산에 이어 두 번째로 3승을 올렸다. 김신겸이 최대영과의 기권사 대결에서 우위를 점하며 위너의 승리에 앞장섰다. 위너는 2세트에서도 MSG의 검사, 기권사, 암살자를 차례로 제거하고 2위를 기록했다.
 

▶ 블소 토너먼트 2016 태그매치 6강 풀리그 4회차
◆ 1경기 아이뎁스 (김상욱/김형주/송현성) 1 vs 2 G Toring (김변우/박경민/차우빈)
1세트 아이뎁스 승 vs 패 G Toring
2세트 아이뎁스 패 vs 승 G Toring
3세트 아이뎁스 패 vs 승 G Toring
 
◆ 2경기 GC 부산 (최성진/황금성/심성우) 2 vs 0 SWAT (김수환/지성근/이원식)
1세트 GC 부산 승 vs 패 SWAT
2세트 GC 부산 승 vs 패 SWAT
 
◆ 3경기 위너 (김신겸/권혁우/윤정호) 2 vs 0 MSG (최대영/박진유/한준호)
1세트 위너 승 vs 패 MSG
2세트 위너 승 vs 패 MSG
 
상암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