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블소 토너먼트]GC 부산, SWAT 꺾고 가장 먼저 3승 고지 올라

최민숙2016-06-12 15:31


한 수 위 경기력을 보여준 GC 부산이 SWAT을 완파하며 3승에 성공했다.
 
GC 부산은 12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엔씨소프트 주최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2016 태그매치 6강 풀리그 4회차 2경기에 출전해 SWAT을 2:0으로 눌렀다.
 
1세트에서 GC 부산이 다소 불리했던 상황을 역전하며 1승을 선취했다. 초반 분위기는 5분이 지나기 전 최성진의 역사를 먼저 제압한 SWAT에 유리한 쪽으로 흘러갔다.
 
그러나 GC 부산이 심성우 린검사 활약에 힘입어 숫자를 2대 2로 맞췄다. 심성우는 22연타 공중 콤보에 이어 17연타로 지성근의 기권사를 꺾었다. GC 부산은 김수환의 권사까지 누른 뒤 황금성의 번개베기 7연타로 1세트를 마무리 지었다.
 
GC 부산은 별다른 위기 없이 2세트까지 승리, 깔끔한 승리를 거뒀다. 먼저 최성진의 역사가 지성근 기권사의 선봉 대결에서 우위를 점했다. SWAT은 30초 만에 선수를 교체하며 출발이 좋지 않았다.
 
GC 부산은 3분대에 서로 난입을 사용한 상황에서 연타 공격을 넣으며 유리한 흐름을 탔다. 지성근의 기권사와 최성진의 역사가 아웃된 상황에서, 심성우-황금성이 GC 부산의 2:0 승리를 이끌었다.
 
▶ 블소 토너먼트 2016 태그매치 6강 풀리그 4회차
◆ 2경기 GC 부산 (최성진/황금성/심성우) 2 vs 0 SWAT (김수환/지성근/이원식)
1세트 GC 부산 승 vs 패 SWAT
2세트 GC 부산 승 vs 패 SWAT
 
상암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