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블소 토너먼트]G Toring, 차우빈 활약 앞세워 2승째

최민숙2016-06-12 14:49

 
팀워크와 개인기 모두 우위를 점했던 G Toring이 태그 토너먼트 2승째를 기록했다.
 
G Toring이 12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엔씨소프트 주최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2016 태그매치 6강 풀리그 4회차 1경기에 나서 아이뎁스를 3연패에 빠뜨리며 2:1로 승리했다.
 
1세트에서 아이뎁스가 판정승을 거뒀다. 송현성의 역사가 김변우 린검사를 먼저 마무리했지만, 양 팀 다 두 명씩 전사하며 마지막 1인의 승부로 판가름이 나는 팽팽한 대결을 펼쳤다. 아이뎁스는 G Toring 차우빈의 기권사가 마지막까지 분전, 판정까지 간 끝에 1세트를 선취했다.
 
2세트에서 G Toring이 차우빈 기권사의 활약에 힘입어 스코어를 1대 1 동점으로 만들었다. G Toring은 송현성 역사와 김상욱 암살자의 체력을 절반으로 깎으면서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차우빈의 기권사는 빙하장과 한빙장 등 8연타로 김상욱의 암살자를 흔들었고, 상대가 난입을 쓰자 탈출기를 사용해 위험에서 빠져나갔다.
 
충분히 시간을 번 차우빈은 박경민의 권사에 바통을 넘겼다. 박경민이 김상욱의 암살자를 제압한 가운데 차우빈 신룡열파 21연타로 송현성의 역사의 체력을 대폭 줄여 우위를 점한 뒤 상대의 강제 교체 타이밍에 킬을 냈다. G Toring은 난입을 활용해 혼자 남은 김형주를 꺾고 3세트를 성사시켰다.
 
3세트. 아이뎁스는 초반부터 매섭게 몰아치면서 박경민 권사의 체력을 빈사상태로 만들었다. 이에 G Toring도 난입을 활용한 19연타로 김상욱 암살자의 체력을 크게 줄였다. 아이뎁스는 2세트 활약을 보여준 차우빈의 기권사를 집중 공략하는 모습.
 
G Toring은 김변우의 린검사가 먼저 아웃되며 불리해지자 더욱 공격적으로 플레이했다. 박경민은 41연타 등의 강력한 공격으로 송현성의 역사를 잡고 인원 수를 2대 2로 맞췄다.
 
막판 김형주 검사와 차우빈의 기권사 1대 1 대결에서 차우빈이 승리, 김형주를 꺾었다. 이어 종료를 얼마 남기지 않고 박경민이 마지막 남은 김상욱의 암살자까지 누르며 2:1 승리에 마침표를 찍었다.
 
▶ 블소 토너먼트 2016 태그매치 6강 풀리그 4회차
◆ 1경기 아이뎁스 (김상욱/김형주/송현성) 1 vs 2 G Toring (김변우/박경민/차우빈)
1세트 아이뎁스 승 vs 패 G Toring
2세트 아이뎁스 패 vs 승 G Toring
3세트 아이뎁스 패 vs 승 G Toring
 
상암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