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롤챔스]MVP, ESC에게 연패 안기며 시즌 첫 승리(종합)

손창식2016-06-11 15:58


MVP가 11일, 서울 OGN e스타디움 열린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016 1라운드 3주차 8경기에 나서 ESC를 격파하고 시즌 첫 승을 거뒀다.
 
이번 시즌 첫 승격한 두 팀은 실수를 반복하면서 다소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특히 MVP는 바론 버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안’ 안준형의 아지르가 무리한 이니시에이팅을 시도하다 허무하게 전사하면서 ESC에게 기회를 제공했다.
 
하지만 ESC 역시 상대 미드를 압박하다 덜미를 잡히는 큰 실수를 저질렀고, MVP는 재차 바론 사냥에 성공했다. 여기에 장로 드래곤 버프까지 챙겨 3억제기 파괴와 함께 승리를 따냈다.
 

2세트에서 ESC는 라인 스왑 시도 후 ‘토토로’ 은종섭의 바드가 점멸 ‘우주의 결속’으로 상대 바루스의 발을 묶으면서 ‘템트’ 강명구의 아지르가 첫 킬을 기록했다.
 
상대 바루스의 궁극기가 빠진 것을 확인한 ESC는 바다의 드래곤마저 사냥해 오브젝트 컨트롤에서 우위를 점했다. MVP는 드래곤을 사냥하던 상대를 덮쳐봤지만, 오히려 2킬을 헌납하면서 위기를 맞았다.
 
그러나 이내 경기가 전세가 뒤집혔다. ‘크레이지’ 김재희의 트런들이 중요한 타이밍에 잡히면서 MVP가 추격에 성공했고, ESC는 총 7킬을 내주면서 킬 스코어까지 역전 당하고 말았다. 게다가 ‘비욘드’ 김규석의 그라가스가 적재적소에 상대를 끊어 먹으면서 MVP가 승기를 잡았다.
 
바론 버프를 두른 MVP는 거침없이 상대 미드 2차 포탑을 무너뜨렸고, 애쉬-바루스-그라가스로 이어지는 군중제어기 연계를 앞세워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2016 1R 3주차 8경기
◆ MVP 2 vs 0 ESC
1세트 MVP 승 vs 패 ESC
2세트 MVP 승 vs 패 ESC
 
상암 |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