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롤챔스]사냥개 kt, 절정의 화끈함으로 아프리카에 2:0 완승(종합)

손창식2016-06-10 21:45


kt가 10일, 서울 OGN e스타디움 열린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016 1라운드 3주차 7경기에 나서 아프리카를 꺾고 시즌 3승을 거뒀다.
 
그야말로 진흙탕 싸움이었다. Kt와 아프리카는 10분이 채 되기 전에 5:5 교전을 벌였고, 아프리카가 먼저 에이스를 띄워 앞서갔다.
 
하지만 kt는 2순간이동을 활용해 보다 빠른 합류로 전세를 뒤집는데 성공했다. 이후 kt는 두 번의 에이스를 띄우면서 완벽하게 승기를 잡았다. 아프리카는 불리한 상황 속에서도 계속해서 전투를 유도했지만, 이미 벌어진 kt와의 성장격차를 좁히는데 실패하고 말았다.
 
여유롭게 상대 3억제기를 파괴한 kt는 거침없이 쌍둥이 포탑으로 돌진해 한타 승리와 함께 선취점을 올리는데 성공했다.
 

이어진 2세트 역시 두 팀은 혈투를 벌였다. 난타전 속에서 kt와 아프리카는 나란히 3킬씩 교환했고, 이후 kt가 3킬을 추가하면서 득점에 성공했다. 단순히 킬만 앞선 것이 아니라 kt는 전 포지션이 레벨 싸움에서 압도했다. 특히 ‘상윤’ 권상윤의 이즈리얼과 ‘애로우’ 노동현의 루시안은 2레벨로 성장 격차가 컸다.
 
아프리카는 자신들의 색깔 대로 전투를 통해 불리함을 타개하려 했으나 ‘썸데이’ 김찬호를 필두로 한 kt의 역습에 의해 2데스를 당하고 말았다. 그나마 아프리카는 잘 성장한 상대 루시안을 한차례 끊은 것으로 만족해야 했다.
 
더 이상 전투를 지속하지 못한 아프리카는 전선을 뒤로 물리면서 수비태세를 갖췄다. 그러나 kt는 거침없이 몰아쳐 ‘미키’ 손영민의 바루스를 삭제시키는 등 저돌적인 모습을 보였다.
 
결국 kt는 바론 사냥을 통해 상대를 유인하며 이즈리얼과 소라카를 연달아 끊었고, 그대로 상대 본진을 장악해 승리를 확정 지었다.
 

▶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2016 1R 3주차 7경기
◆ kt 2 vs 0 아프리카
1세트 kt 승 vs 패 아프리카
2세트 kt 승 vs 패 아프리카
 
상암 |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