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롤챔스]kt, 무더위 날리는 시원한 전투로 아프리카 제압

손창식2016-06-10 20:42


kt가 10일, 서울 OGN e스타디움 열린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016 1라운드 3주차 7경기 1세에 나서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두 팀은 라인 스왑 이후 8분경 대규모 한타를 벌였다. 아프리카는 상대 라이즈를 먼저 잡아낸 뒤, 남은 네 명을 마무리 지어 에이스를 띄웠다. 반면 kt는 ‘썸데이’ 김찬호의 피즈가 고군분투 했으나 3킬에 그치고 말았다.
 
하지만 kt는 상대 애쉬위 ‘마법의 수정 화살’이 날아오는 와중에도 발 빠른 순간이동 합류로 킬을 만들어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반면 아프리카는 전투지향적인 플레이로 추격의 발판을 마련하려 했으나 녹록지 않았다.
 
20분경 바론이 등장하자 두 팀은 약속한 것처럼 혈투를 벌였고, kt는 ‘하차니’ 하승찬의 카르마만 전사한 채 또다시 에이스를 띄웠다. 여기서 끝나지 않은 그들의 전투는 2분 후 재차 발발했다. 이번에도 kt는 5킬을 쓸어 담아 사실상 승기를 굳혔다.

드래곤 스택을 원활하게 축적한 kt는 킬 스코어에서도 16대 8로 크게 앞서갔다. 이대로 최후의 일격을 가하기 위한 준비를 끝낸 kt는 상대 미드 라인을 초토화 시키며 억제기를 날렸다.
 
승리를 코앞에 둔 kt는 피즈의 ‘메자이의 영혼약탈자’와 카르마의 ‘수은 장식띠’ 등을 겸비해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고, 탑과 바텀 억제기를 허물면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2016 1R 3주차 7경기
◆ kt 1 vs 0 아프리카
1세트 kt 승 vs 패 아프리카
 
상암 |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스포츠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