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도타2

[마닐라 메이저] MVP 피닉스, 패자 4R서 LGD와 대결

김기자2016-06-10 17:43


부담스러운 상대를 만나게 됐다. MVP 피닉스가 마닐라 메이저 4라운드서 LGD게이밍과 대결한다. 

10일 오후 필리핀 마닐라 아시아 몰에서 열린 마닐라 메이저 패자 4라운드서 LGD게이밍이 비시게이밍 리본을 2대1로 제압했다. LGD게이밍은 MVP 피닉스와 패자 5라운드 진출을 놓고 경기를 치르게 됐다. 

MVP 피닉스는 지난 상하이 메이저에서는 LGD게이밍을 2대0으로 제압한 바 있다. 그렇지만 현재 LGD게이밍은 리빌딩 이후 강력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4일 벌어진 그룹 스테이지에서도 0대2로 패했다. 

특히 2세트서 20대5로 앞섰고 탑 레인 타워까지 파괴했지만 상대 수비에 막혀 역전패를 당했다. LGD게이밍은 형제팀 CDEC게이밍에서 이적한 1번 캐리인 'Agressif' 선쳉과 미드 레이너 'Maybe' 루야오가 건재하다. 돌아온 'xiao8' 창닝도 노련미를 앞세워 팀을 지휘하고 있다. 

MVP 피닉스로서는 OG과의 승자 2라운드서 당한 참패를 어떻게 극복할지가 관건이다. 만약 LGD게이밍을 제압한다면 패자 5라운드서 팀리퀴드와 프나틱의 승자와 패자 결승 진출을 놓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사진=PGL.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