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스타크래프트2

GSL 우승자 이신형과 스타리그 우승자 박령우, 코드A 맞대결

강기자2016-06-10 10:49


GSL 우승자 이신형과 스타리그 우승자 박령우가 GSL 코드A에서 만났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A 5일차 경기가 10일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코드A 5일차 경기는 송현덕과 박남규, 안상원과 김지성, 그리고 박령우와 이신형의 순서로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오늘 경기에서는 GSL 2회 우승 기록자 이신형과 ‘스타크래프트2 스타리그 2016 시즌1’ 우승자 박령우의 대결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상태다.

먼저 이신형은 ‘2014 핫식스 GSL 시즌3’, ‘2015 핫식스 GSL 시즌3’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스타크래프트2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Global Final에도 3회 연속 진출하는 등 군단의 심장 최고의 테란으로 평가 받는 선수다. 하지만 공허의 유산에 서는 고전을 면치 못 하고 있어 올해 WCS Global Final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이번 GSL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야만 하는 상태. 이신형은 주춤했던 지난 시즌과는 달리, 이번 시즌이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경기에 임할 예정이다.

이신형과는 달리 박령우는 최근 물이 오른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스타리그 우승에 이어 ‘2016 스타크래프트2 크로스 파이널 시즌1’에서도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최고의 컨디션을 이어가고 있는 것. 특히 박령우는 저그 종족의 약세 속에서도 홀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벼랑 끝에 몰린 이신형을 상대로 물 오른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높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A의 모든 경기는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또한 아프리카TV는 이번 코드A를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크래프트2 카봇 후드와 제닉스 마우스 번지 등을 증정하며, 아프리카TV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freecatvgame)에 인증을 남기면 핫식스 한 박스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강영훈 기자 kangzuck@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