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롤챔스]‘부활 신호탄’ 롱주, ESC 2:0 완파하고 시즌 첫 승(종합)

최민숙2016-06-09 21:49


롱주가 롤챔스 서머 4연패를 끊고 첫 승에 성공했다.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3주차 5경기가 9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렸다. 롱주는 흠 잡을 데 없는 경기력으로 ESC에 2:0 압승으르 거두고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 반면 ESC는 3연패에 빠졌다.
 
롱주가 빈틈없는 운영으로 1세트를 선취했다. 초반 킬로 주도권을 잡은 뒤 유리함을 유지하면서 연이은 한타 승리로 킬 스코어 15대 1 낙승을 거뒀다. 모처럼 거둔 통쾌한 승리였다. 반면 ESC는 ‘블레스’ 최현웅의 엘리스가 지속적으로 끊기며 대패했다.
 

2세트에서도 롱주의 분위기대로 흘러갔다. 롱주는 드래곤 근처에서 맞닥뜨린 최현웅의 엘리스를 추격했고, ‘코코’ 신진영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운명’을 사용해 엘리스와 함께 ‘토토로’ 은종섭의 브라움까지 잡았다.
 
롱주는 협곡의 전령을 처치한 뒤 ‘퓨어’ 김진선 바드가 ‘운명의 소용돌이’를 ‘템트’ 강명구의 피즈에게 맞춰 킬을 올렸고, ESC를 압박을 할 수 있는 추진력을 얻었다. 그리고 드래곤을 독차지하면서 글로벌 골드 격차도 1만 이상 벌렸다.

어느덧 킬 스코어는 11대 2로 큰 차이를 보였다. 롱주는 ESC의 본진으로 진출, 상대 챔피언 넷을 잡고 넥서스를 파괴했다.
 

▶ 2016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1R 3주차 5경기
◆ ESC 0 vs 2 롱주
1세트 ESC 패 vs 승 롱주
2세트 ESC 패 vs 승 롱주
 
상암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