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롤챔스]롱주, ESC 상대로 시원한 1세트 대승

최민숙2016-06-09 20:47

 
롱주가 킬 스코어 15대 1 대승으로 시즌 첫 승을 위한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3주차 5경기가 9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렸다. 롱주는 1세트에서 ESC를 꺾고 스코어를 1:0으로 리드했다.
 
‘키’ 김한기가 상대 정글에 들어갔다가 잡히면서 롱주에 선취점을 내줬다. ESC는 ‘블레스’ 최현웅의 엘리스가 아군 정글에 들어온 ‘체이서’ 이상현을 제거하며 앞선 손해를 만회하는 모습. 롱주의 라인 스왑으로 양 팀은 포탑 철거전에 돌입했다.
 
ESC는 롱주의 탑 공격을 받아 최현웅의 엘리스가 한 번 전사한데다 바텀 4대 5 교전으로 또다시 킬 손해를 봤다. 주도권을 잡은 롱주는 22분경 화염 드래곤을 둘러싼 교전에서 드래곤과 2킬을 추가했다.
 
계속 스노우볼을 굴리는 롱주와 달리 ESC는 거듭된 한타 패배로 불리해졌다. 엘리스의 희생으로 롱주의 바론 사냥을 한 번 막았지만, 26분 한타에서 챔피언 넷이 전사하는 대패를 당하면서 결국 바론 버프를 내줬다.
 
롱주는 ESC의 바텀 억제기를 부수고 승기 굳히기에 돌입했다. 또, ESC의 핵심 딜러인 ‘로컨’ 이동욱의 케이틀린을 끊은 뒤 미드 억제기도 접수했다. 

글로벌 골드 차이를 1만 이상으로 벌린 롱주는 장로 드래곤과 바론 버프를 두른 채 진격, ESC의 넥서스를 점령했다.
 
 
▶ 2016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1R 3주차 5경기
◆ ESC 0 vs 1 롱주
1세트 ESC 패 vs 승 롱주
 
상암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