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기타

트위치, ‘워크래프트:전쟁의 서막’ 개봉 기념 배지 증정 캠페인 진행

강기자2016-06-09 10:50


글로벌 스트리밍 기업 '트위치'가 와우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치는 지난 3일부터 영화 ‘워크래프트:전쟁의 서막’ 개봉에 맞추어 진영 선택 캠페인을 진행중이라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트위치의 어느 채팅창에서든 워크래프트의 양대 진영인 호드와 얼라이언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정해진 명령어(/horde /alliance)를 입력하면, 선택한 진영의 배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트위치를 이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택한 진영은 번복도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고를 수 있다.

이미 트위치 내에서는 많은 유저들이 호드와 얼라이언스 배지를 단 상태로 채팅에 참여하고 있으며, 캠페인이 종료되는 13일 이후 트위치는 해당 통계 자료를 공개할 예정이다.

9일 개봉한 ‘워크래프트:전쟁의서막’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게임인 ‘워크래프트’를 원작으로, 한 세계에 공존할 수 없는 인간과 오크의 대서사시를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다.

‘워크래프트’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렸던 게임인 만큼, 많은 게임 팬들은 영화 개봉 이전부터 기대감을 드러냈으며, 9일 예매 티켓은 빠르게 소진되는 등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트위치에서는 캠페인에 맞추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twitchkr) 및 트위터(www.twitter.com/twitchkr) 에 참여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워크래프트:전쟁의서막'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warcraftontwitch.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영훈 기자 kangzuck@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