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인터뷰

[롤챔스]‘쿠로’ 이서행, “아지르에 대한 부담 전혀 없다”

손창식2016-06-08 23:35


ROX가 8일,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016 1라운드 3주차 4경기에 나서 kt를 꺾고 시즌 3승에 성공했다.
 
다음은 이서행과의 일문일답.
 
- 라이벌 kt를 꺾고 승리한 소감은
▶ 요즘 우리 팀이 많이 약해졌다고 하는데, 이번 승리를 통해 다시 올릴 수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
 
- 고질적인 약점 때문에 크라이와 번갈아 출전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 약점으로 꼽는 아지르에 대해 부담감은 전혀 없다. 내가 사용할 수도 있고, 어떻게 상대해야 하는지도 정확히 알고 있다. ‘크라이’ 해성민과 함께 출전하는 것에 대해 전혀 기분 나쁘지는 않다. 오히려 동기부여가 되기 때문에 내 발전에 도움이 된다.
 
- 3세트에서 포킹 조합을 선보였는데
▶ 조합에 따라 우리 스타일이 달라진다고 생각한다. 오늘은 상대 조합에 맞춰서 포킹 조합을 선보였을 뿐, 비장의 수는 아니었다.
 
- 넥슨 아레나에서 첫 승을 거뒀는데
▶ 넥슨 아레나에서의 1라운드 경기는 이게 마지막인데, 첫 승리를 거둬서 다행이다.
 
- 지난 시즌과 전혀 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
▶ 우리가 항상 시즌 초반에는 실험 정신이 강하다 보니 결과가 나빴다. 전혀 침울해하지 않고, 남은 경기에서 분명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 다음 CJ전까지 준비 기간이 긴 편인데
▶ 이번에는 휴가도 받을 것 같고, 기력을 회복해서 좋은 결과 만들도록 하겠다.
 
- 지난 경기에서 아우렐리온 솔로 좋은 결과를 만들지 못했었는데
▶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실험적인 조합을 하다 보니 결과가 좋지 않았다 생각한다.
 
- SK텔레콤전에 어떤 영향을 받았는지
▶ 우리는 한 번씩 패할 때가 있는데, 이번 패배로 더욱 불타올랐다. 매를 맞았으니 더 열심히 하겠다.
 
강남 |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