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롤챔스]삼성, 후반 한타력 앞세워 진에어에 1세트 승리

최민숙2016-06-08 17:39

 
삼성이 집중력 있는 한타로 진에어에 1승을 선취했다.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3주차 3경기가 8일, 서울OGN e스타디움에서 열렸다. 삼성은 다소 불리했던 경기를 후반 한타의 힘으로 뒤집고 1세트 승리를 거뒀다.
 
라인전에 집중하던 두 팀 중 삼성이 먼저 득점했다. 적 정글로 들어가 ‘체이’ 최선호의 나미를 제물로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하며 첫 바람의 드래곤도 가져간 것.
 
진에어는 22분경 4인 바텀 공격으로 킬과 포탑 등 큰 성과를 올리며 삼성의 주도권을 빼앗았다. ‘룰러’ 박재혁의 애쉬를 잡은 뒤 상대 바텀 2차 포탑을 파괴했고, ‘트레이스’ 여창동의 에코는 ‘크라운’ 이민호의 아지르를 추격해 미드 라인에서 귀환하던 것을 잡아냈다. 28분에는 바론을 사냥해 삼성과의 격차를 벌렸다. 삼성은 바론을 내준 대신 바람의 드래곤 3스택을 쌓았다.
 
38분경 진에어는 시비르의 ‘사냥 개시’를 켜고 한타를 열었지만, 결과는 삼성의 승리였다. ‘큐베’ 이성진의 마오카이가 상대 주요 챔피언들을 묶어놓는 동안, 삼성은 ‘블랑’ 진성민의 빅토르를 먼저 제거했다.
 
삼성은 여창동의 에코를 끊고 장로 드래곤을 처치한 뒤 진에어의 바텀 억제기를 파괴해 빠르게 스노우 볼을 굴렸다. 그리고 탑 대치전 끝에 진에어 탑-정글을 제압하며 승기를 잡았다.
 
길었던 경기에 종지부를 찍으러 나선 삼성. 나우형의 시비르를 끊고 진에어의 넥서스를 점령했다. 
 

▶ 2016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1R 3주차 3경기
◆ 삼성 1 vs 0 진에어
1세트 삼성 승 vs 패 진에어
 
상암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