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도타2

[마닐라 메이저] MVP 피닉스, OG와 승자조 맞대결

김기자2016-06-08 00:44


팀리퀴드를 제압한 MVP 피닉스의 다음 상대가 정해졌다. 프랑크프루트 메이저 우승팀 OG다. 

MVP 피닉스는 오는 9일 오후 5시40분(한국시각) 필리핀 마닐라 아시아 몰에서 열릴 예정인 마닐라 메이저 승자 2라운드서 나투스 빈체레를 꺾은 OG와 대결한다. MVP는 승자 1라운드서 세계 랭킹 1위인 팀리퀴드를 2대0으로 제압했다. 

OG는 MMR 최강자인 'Miracle-' 아메르 바르카위, 'N0tail' 요한 선드스테인 등이 속한 팀. 프랑크프루트 메이저, 드림리그 시즌5서 우승을 차지했고, 에픽센터에서는 3위에 올랐다. 유럽 강팀이지만 MVP는 지난 도타 핏 시즌4서 2대1로 승리했다. 

단판제로 벌어진 패자 1라운드에서는 디 인터내셔널5(TI5) 우승팀인 이블 지니어스(EG)가 비시게이밍 리본에게 패해 탈락했다. EG는 경기 중반까지 접전을 펼쳤지만 14킬 1데스 19어시스트로 활약한 'Zyf' 양푸의 흡혈마를 막는데 실패했다. 

얼라이언스는 미네스키를 제압했고, 컴플렉시티 게이밍은 ESL ONE 마닐라 우승팀 윙즈 게이밍에 승리를 거뒀다. 팀엠파이어는 팀시크릿을 탈락시켰다. 3전2선승제로 열리는 패자 2라운드서는 팀리퀴드와 컴플렉시티 게이밍, 나비와 얼라이언스의 대결이 확정됐다. 

한편 8일 열리는 마닐라 메이저 메인 스테이지 2일차에서는 뉴비와 디지털 카오스, LGD게이밍과 프나틱(승자조), 패자 2라운드 팀리퀴드와 컴플렉시티 게이밍, 나비와 얼라이언스의 경기가 벌어질 예정이다. 

*사진=PGL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