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CJ, 롤챔스 17세트 연패 탈출

최민숙2016-06-07 22:04

 
CJ가 스프링 시즌부터 이어진 17세트 연패를 끊었다.

CJ는 7일,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서머 1라운드 3주차 2경기 2세트에 출전해 롱주를 꺾고 세트 스코어를 1:1 동점으로 만들었다.

3월 19일에 진행된 2016 롤챔스 스프링 진에어전 2세트부터 이번 롱주전 1세트까지, CJ는 17세트 연패의 늪에 빠져 있었다. 그러나 2세트에서 드디어 승리하며 길었던 세트 연패를 마감했다.
 
‘하루’ 강민승의 렉사이가 미드 갱킹으로 ‘코코’ 신진영의 빅토르를 제압,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했다. 롱주는 CJ의 탑 공격을 받아 치며 킬 스코어를 1대 1 동점으로 만들었다. 빅토르 순간이동을 활용해 4대 3 수적 우위를 점하면서 ‘운타라’ 박의진의 마오카이를 잡았다.
 
CJ는 23분경 롱주에 대지 드래곤 2스택을 허용한 대신 빅토르-브라움을 끊고 바론 버프를 차지해 유리한 흐름을 탔다. 더불어 스틸을 노리던 에코-니달리를 제거하면서 킬도 추가했다. CJ는 바론 버프 지속 시간에 롱주의 미드 2차 포탑을 파괴하는 성과를 올렸다.
 
롱주는 32분경 ‘엠퍼러’ 김진현 이즈리얼의 바론 스틸로 CJ의 흐름을 한 번 끊었다. 그리고 아군 본진에 진 치고 있던 CJ의 챔피언을 일망타진하면서 에이스를 띄워 역전의 기회를 맞이했다.
 
하지만, 롱주가 기회를 살리지 못하고 CJ에 다시 주도권을 내줬다. CJ는 다음 바론을 사냥한 후 롱주의 억제기 2개를 부수는 데 성공했고, 다음 공격 때 ‘엑스페션’ 구본택의 에코를 끊은 뒤 넥서스까지 파괴했다.
 

▶ 2016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1R 3주차 2경기
◆ 롱주 1 vs 1 CJ
1세트 롱주 승 vs 패 CJ
2세트 롱주 패 vs 승 CJ
 
강남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