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블소 토너먼트]SWAT, 아이뎁스 제물로 2연패 탈출! 첫 승

최민숙2016-06-06 15:28

 
아슬아슬한 승부 끝에 SWAT이 기다리던 첫 승을 올렸다.
 
SWAT은 6일, 서울 OGN e스타디움 O스퀘어에서 열린 엔씨소프트 주최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2016 태그매치 6강 풀리그 3회차 3경기 상대였던 아이뎁스를 2:1로 제압했다. 2연패 끝에 거둔 소중한 1승이었다. 반면, 이번 경기에서 패한 아이뎁스는 2연패에 빠졌다.
 
1세트에서 아이뎁스는 김상욱 암살자가 체력을 거의 소진하며 아쉬운 출발을 보였지만, 남다른 공격력으로 1승을 선취했다. 포인트를 사용해 선수를 교체한 아이뎁스. 송현성 역사의 쐐기-분쇄 16 연타와 난입을 활용한 공격 등이 효과적으로 들어가면서 상대를 녹이고 빠르게 1승을 챙겼다.
 
2세트에선 SWAT이 난입을 활용한 천룡열권 37연타의 무서운 대미지로 순식간에 김형주의 검사를 제압했다. SWAT은 수에서 앞서며 5분 만에 승리, 반격에 나섰다.
 
아이뎁스 송현성이 연타 공격으로 이원식의 검사를 빈사상태로 만들었다. 이에 질세라 SWAT의 김수환 권사가 나서 송현성의 역사를 잡았고, 지성근이 27연타 매운맛을 보여줬다.
 
서로 교체 포인트가 없는 동안 아이뎁스가 이원식을 아웃시키며 전세를 재역전하는 듯했지만, 김수환이 다시 2대 1 상황을 만들었다. 결국 수적 우위를 앞세운 SWAT이 승자가 됐다.
 
▶ 블소 토너먼트 2016 태그매치 6강 풀리그 3회차
◆ 3경기 SWAT (김수환/지성근/이원식) 2 vs 1 아이뎁스 (김상욱/김형주/송현성)
1세트 SWAT 패 vs 승 아이뎁스
2세트 SWAT 승 vs 패 아이뎁스
3세트 SWAT 승 vs 패 아이뎁스
 
상암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