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명승부 제조기' ROX-SKT, 롤챔스 서머서 맞대결

김기자2016-06-06 10:07


'명승부 제조기' ROX 타이거즈와 SK텔레콤 T1, 두 팀이 올 시즌 처음으로 맞붙는다.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즈가 주관 방송하고 참여하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3주차 경기를 중계한다고 6일 밝혔다.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3주차 경기는 '빅 매치'로 일정을 시작한다. 지난 스프링 시즌 정규 1위를 차지한 ROX 타이거즈와 '2016 LoL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id-Season Invitational, 이하 MSI)' 우승으로 사상 최초 LoL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SK텔레콤이 대결을 펼친다. 
 
두 팀은 만날 때마다 명승부를 선보인 만큼 이번 경기도 치열한 난타전이 예상된다. 특히 ROX는 지난 스프링 시즌 정규 1위를 차지했지만 결승전에서 아쉽게 SK텔레콤에게 우승컵을 내줬기에 패배를 설욕하고자 한다. 반면 SK텔레콤은 2016 꼬깔콘 LCK 스프링 우승에 이어 MSI에서도 우승을 차지, 기세를 잇겠다는 각오다.
 
이어 화요일 경기에는 롱주게이밍과 CJ 엔투스가 경기를 치른다. 현재 연패 중인 롱주게이밍이 CJ를 상대로 올 시즌 첫 승 신고에 도전한다. 수요일 두 번째 경기에는 ROX와 kt 롤스터가 격돌한다. 서머 시즌마다 좋은 성적을 거뒀던 kt가 ROX를 상대로 '여름 사나이'의 면모를 과시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스포티비 게임즈는 매주 월, 화, 수 저녁 8시부터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온라인 외에 현장 관람을 원하는 유저들은 NHN 티켓링크 홈페이지(http://www.ticketlink.co.kr/)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넥슨 아레나 현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