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히어로즈

[슈퍼리그]‘4:0 완승’ 템페스트, MVP 블랙 시대 종결하고 첫 우승(종합)

최민숙2016-06-05 21:16


템페스트가 세계 최강이었던 MVP 블랙을 왕좌에서 끌어내리고 새로운 챔피언으로 등극했다.

핫식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2 결승전이 5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렸다. 템페스트는 MVP 블랙을 세트 스코어 4:0으로 완파하고 첫 우승을 차지했다. 템페스트에는 7,000만 원의 우승 상금이 수여된다.
 
템페스트의 준비된 플레이에 ‘세계 최강’ MVP 블랙이 흔들렸다. 초반 교전에 힘을 준 템페스트는 1세트에서 용기사를 독식하며 상대 캘타스를 견제하는 전술로 먼저 승리를 거뒀다. MVP 블랙은 맞공격으로 응수했지만, 후반 한타 패배로 핵을 내주고 말았다.
 


서서히 불기 시작한 이변의 바람이 2세트에서 더욱 거세졌다. 템페스트가 9분 만에 승리하며 세트 스코어를 2:0으로 벌린 것. 기세 좋게 출발한 템페스트는 저주를 내린 상태에서 한타까지 이겨 승기를 잡았고, 한타 3킬 성과를 바탕으로 공성에 나섰다. 템페스트는 MVP 블랙의 수비벽을 뚫고 과감한 핵 공격으로 빠른 승리를 따냈다.
 

결승전 기세는 완전히 템페스트가 장악했다. 템페스트는 3세트에서도 MVP 블랙의 핵을 먼저 파괴해 우승까지 단 1승만 남겨두게 됐다. 템페스트는 3세트에서 아눕아락으로 변수를 두며 2킬로 출발, 응징자를 부르기 위해 무리한 MVP 블랙 영웅들을 킬로 응징했다.
 
2~3레벨 가량 계속 앞선 템페스트는 유리함을 놓치지 않으면서 상대 영웅들을 지속적으로 끊었다. MVP 블랙은 제대로 된 교전도 펼치지 못하고 일방적인 피해만 받으면서 더욱 불리해졌고, 또다시 핵을 내줬다.
 

템페스트가 한타교전에서 엄청난 위력을 발휘하며 정상에 올랐다. MVP 블랙은 끝까지 승리의 실마리를 찾지 못한 채 앞선 경기와 마찬가지로 속수무책 무너졌다.

4세트 1레벨 한타에서 양 팀이 1대 1로 킬을 교환했다. 템페스트는 ‘메리데이’ 이태준의 카라짐을 자른 뒤 거미 시종과 같이 바텀을 공략했다. 8분 한타에서 템페스트가 레벨 우위를 내세워 3킬을 기록하며 승기를 잡았다.

템페스트는 한번 문 먹잇감을 놓치지 않았다. 날카로운 이빨로 MVP 블랙을 잡고 4:0 완승으로 우승했다.
 

▶ 핫식스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2 결승전
◆ MVP 블랙 0 vs 4 템페스트
1세트 용의 둥지 MVP 블랙 패 vs 승 템페스트
2세트 저주받은 골짜기 MVP 블랙 패 vs 승 템페스트
3세트 불지옥 신단 MVP 블랙 패 vs 승 템페스트
4세트 거미 여왕의 무덤 MVP 블랙 패 vs 승 템페스트
 
상암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