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롤챔스]아프리카, 블라디미르로 CJ 피 말리며 시즌 2승(종합)

손창식2016-06-04 19:08


아프리카가 4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016 1라운드 2주차 9경기에 나서 CJ를 2:0으로 격파했다.
 
아프리카와 CJ는 50분가량 대접전을 벌이며 한치의 양보 없는 승부를 펼쳤다. 시작이 좋았던 CJ는 ‘매드라이프’ 홍민기의 바드가 맵 곳곳을 누비며 상대 딜러 라인의 성장을 방해했다.
 
제대로 대처하지 못한 아프리카는 킬 스코어에서 2대 9로 밀릴 정도로 무너졌고, 심지어 미드와 바텀의 억제기까지 내줬다. 하지만 ‘익수’ 전익수의 마오카이가 환상적인 이니시에이팅을 열었고, ‘상윤’ 권상윤의 칼리스타가 탄력 받으면서 각각 트리플 킬과 더블 킬을 기록하면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이어진 2세트에서는 ‘미키’ 손영민의 블라디미르가 라인전 단계에서부터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상대 ‘비디디’ 곽보성의 빅토르를 완전히 압도한데다 자신의 정글로 들어온 ‘하루’ 강민승의 그라가스를 잡으면서 기분 좋게 킬을 올렸다.
 
20분인 넘도록 두 팀은 2킬씩 교환한 채 성장에 주력했다. 아프리카가 바론 사냥을 호시탐탐 노리자 CJ는 황급히 시야 장악에 나섰다. 이때 아프리카는 마오카이가 순간이동으로 합류해 나미의 발을 묶었고, 정면에서는 바드와 블라디미르가 상대 진영을 붕괴 시키는 돌진으로 3킬을 합작했다.
 
다음 전투에서도 아프리카는 마오카이-블라디미르-바드가 생존하면서 에이스를 띄웠다. 그리고 바론 사냥을 끝마친 후 상대 미드 라인의 수비벽을 허물었다. 끝내 아프리카는 최후의 한타까지 손쉽게 승리하면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2016 1R 2주차 9경기
◆ CJ 0 vs 2 아프리카
1세트 CJ 패 vs 승 아프리카
2세트 CJ 패 vs 승 아프리카
 
상암 |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