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3강 전쟁’ 그 첫 번째 kt vs SK텔레콤 통신사 더비

최민숙2016-06-04 01:50

 
롤챔스 서머 1라운드 뜨거운 경쟁 속에, 개막 전 3강으로 꼽힌 SK텔레콤과 ROX, kt의 물고 물리는 작은 전쟁이 펼쳐진다. 4일 kt와 SK텔레콤의 통신사 더비를 시작으로 6일 ROX vs SK텔레콤, 8일 kt vs ROX 경기가 이어진다.
 
먼저 kt와 SK텔레콤이 맞붙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2주차 8경기가 4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
 
2승을 올린 kt는 기세 면에서 쭉쭉 치고 올라가는 형세로, ‘서머의 kt’의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SK텔레콤은 한 경기밖에 치르지 않았음에도 임팩트는 강렬했다. ‘벵기’ 배성웅의 롤챔스 복귀로 화제를 모으며 CJ에 압승을 거둬 ‘돌아온 제왕’의 위엄을 드러냈다.
 
두 팀은 지난 스프링 시즌에도 불꽃 튀는 승부를 펼쳤다. SK텔레콤이 상대 전적에서 크게 앞서고 있었지만, kt는 스프링 시즌 2라운드에서 보기 좋게 SK텔레콤을 넘어뜨리며 펀치를 날렸다. 이에 SK텔레콤은 플레이오프 리매치를 성사시키면서 승리, 최후 승자가 됐다.
 
갚아줄 것 많은 kt가 이번 대결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을 것이 분명한 상황에서, SK텔레콤이 어떤 수를 들고나올지 궁금해진다. 최병훈 SK텔레콤 감독은 “‘벵기’ 배성웅과 ‘블랭크’ 강선구 둘 다 폼이 많이 올라서 누가 출전하든 자신 있다. kt전이 걱정은 되지만, 경기력이 계속 올라가고 있어 잘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 2016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1R 2주차 8, 9경기
◆ kt vs SK텔레콤
◆ CJ vs 아프리카
* 3전 2선승제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