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롤챔스]날 잡은 ROX, 폭발적인 속도로 몰아치며 ESC에게 1:0

손창식2016-06-03 17:39


ROX가 3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2016 1라운드 2주차 6경기 1세트에 나서 특유의 속도전을 바탕으로 ESC를 꺾었다.
 
ESC는 라인 스왑 이후 대지의 드래곤을 사냥했고, 미드 라인에서 ‘템트’ 강명구의 아지르가 ‘쿠로’ 이서행의 르블랑을 상대로 우위를 점하면서 좋은 분위기로 출발했다.
 
두 번째 대지의 드래곤이 등장한 타이밍에 ESC는 곧바로 사냥을 시도했으나, ROX는 금세 추격해 상대방을 드래곤 안쪽으로 몰아 넣으며 2킬을 취했다. 비록 ROX는 드래곤을 내줬지만 탑으로 향해 ‘크레이지’ 김재희의 레넥톤을 잡아냈다.
 
바텀 라인에서 활로를 모색한 ESC는 레넥톤과 르블랑이 잘 성장한 ‘스맵’ 송경호의 에코를 노렸다. 그러나 ROX는 재빨리 르블랑이 합류하면서 역으로 2킬을 만들었다.
 
18분경 킬 스코어를 8대 1로 벌린 ROX는 상대의 와곽 포탑을 모두 제거한 뒤, ‘프레이’ 김종인의 애쉬가 루시안에게 ‘마법의 수정 화살’을 적중시키면서 킬을 추가했다.
 
ROX의 승리까지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손쉽게 바론을 제압한 ROX는 바람의 드래곤 버프를 추가해 탑 라인 돌파를 시도했다. ESC는 사실상 마지막 교전에 임했고, 이미 우월한 성장을 보인 ROX가 에이스를 만들면서 경기가 종료됐다.
 

▶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2016 1R 2주차 6경기
◆ ESC 0 vs 1 ROX
1세트 ESC 패 vs 승 ROX
 
상암 | 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