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히어로즈

히어로즈 슈퍼리그 결승전, MVP 블랙 vs 템페스트 맞대결

강기자2016-06-03 11:54


OGN이 주관하는 '핫식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 2가 오는 5일, 약 2개월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6월 5일 (일) 오후 7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결승전에서는 대회 2연패를 노리는 MVP 블랙과 신예팀 템페스트 (Tempest)가 격돌한다.

MVP 블랙은 지난 히어로즈 스프링 챔피언십을 비롯해 올해 히어로즈 모든 대회를 석권한 설명이 필요 없는 세계 최강팀으로 손꼽힌다. 특히 다섯 명의 선수가 유기적으로 연계해 펼치는 팀플레이는 단연 일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맞설 템페스트는 결승에 최초로 진출한 신예팀이지만 이번 시즌 MVP 블랙을 상대로 유일하게 1세트를 따낸 팀으로 막강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MVP 블랙 소속이었던 ‘락다운’ 진재훈이 대활약 아래 지난 시즌 준우승팀인 TNL을 4강에서 격파하고 결승에 진출, 히어로즈 e스포츠의 돌풍의 핵으로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양 팀 모두 물러설 수 없는 한 판 승부를 벌이겠다는 각오를 보이는 가운데 결승전이 열릴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는 현장에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대회 현장을 찾는 관객 전원에게는 아즈모단+아즈굴단 영웅/스킨 쿠폰이 증정되며 메인 협찬사 핫식스에서 제공하는 과자 및 핫식스 음료가 함께 제공된다. 현장에서는 추첨 행사도 진행되며 중계진 싸인 키보드,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영화 예매권, 히어로즈 캐릭터 피규어, 헤드셋, 도살자 앞치마, 해피머니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들이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어차피 우승은 엠블랙’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최강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MVP 블랙과 신예팀의 돌풍을 꿈꾸는 템페스트의 놓칠 수 없는 대결은 OGN 방송과 네이버, 다음 등 온라인/모바일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으며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 (www.ongamenet.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영훈 기자 kangzuck@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