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롤챔스]‘크라이’ 해성민 출전한 ROX, MVP 2:1 꺾고 첫 승 신고(종합)

최민숙2016-06-01 19:35

 
ROX가 롤챔스 서머 첫 승을 거뒀다. ‘크라이’ 해성민과 합작한 첫 승리이기도 했다.

1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2주차 3경기에 출전해 MVP를 2:1로 제압하고 첫 승을 올렸다.
 
ROX는 MVP를 상대로 1세트 압승,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먼저 ROX는 집요한 탑 라인 갱킹으로 ‘애드’ 강건모의 피즈에 4데스를 선사했다. MVP도 ‘이안’ 안준형 아지르의 로밍으로 ‘피넛’ 한왕호의 엘리스를 끊는 등 반격을 했지만, 경기 주도권은 ROX로 넘어갔다.
 
이후, 중반 바론 한타에서 ROX가 대승하며 버프를 차지해 승기를 잡았다. ‘크라이’ 해성민의 바루스는 쿼드라킬을 기록했다. 결국 ROX는 30분 만에 글로벌 골드 약 1만 4천 차이, 킬 스코어 17대 5로 대승을 거뒀다.
 

2세트에서 MVP가 ‘비욘드’ 김규석의 아무무를 중심으로 한 CC 조합으로 승리해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초반 탑-바텀 갱킹을 성공시켜 3킬을 올렸고, 중반 한타에서 CC 연계로 ROX의 챔피언들을 녹이며 에이스를 띄워 승기를 잡았다. 이때 바루스로 쿼드라킬을 기록했던 ‘이안’ 안준형은 마지막 한타를 트리플킬로 장식하면서 MVP의 승리를 결정 지었다.
 

3세트에서 ROX가 킬 스코어 11대 2로 승리하며 첫 승을 신고했다. 일찌감치 첫 드래곤을 둘러싼 신경전이 펼쳐졌다. 4분경 ‘피넛’ 한왕호의 그레이브즈는 MVP가 치던 드래곤을 빼앗은 대가로 데스를 당했다.
 
ROX가 킬과 드래곤, 포탑 등 많은 것을 챙겨 유리한 흐름을 탔다. MVP는 미드 갱킹을 당해 킬을 내주고 드래곤 싸움에서 밀려 계속 실점만 했다.
 
탄력을 받은 ROX는 정글 지역에서 ‘애드’ 강건모의 에코를 시작으로 MVP의 챔피언을 줄줄이 끊고 상대 미드 억제기를 파괴하는 성과를 올렸다. ROX는 바론 버프를 획득하고 MVP의 넥서스까지 장악했다.
 

▶ 2016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1R 2주차 3경기
◆ ROX 2 vs 1 MVP
1세트 ROX 승 vs 패 MVP
2세트 ROX 패 vs 승 MVP
3세트 ROX 승 vs 패 MVP
 
상암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