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롤챔스]ESC 에버, 초반 스노우볼 굴리며 2세트서 진에어 제압

최민숙2016-05-31 22:24


ESC가 31일,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2주차 2경기 2세트에 나서 진에어를 꺾고 세트 스코어 1:1 동점을 만들었다.
 
양 팀이 라인 스왑으로 바텀 듀오가 탑 라인에서 맞붙었다. ESC는 ‘윙드’ 박태진 니달리의 매서운 갱킹을 잘 피한 뒤 역공으로 ‘체이’ 최선호의 탐 켄치를 제압해 퍼스트 블러드를 올렸다. 또, 진에어의 노림수를 잘 흘려 보내며 2연속 드래곤을 처치했다.
 
잠잠했던 진에어는 24분경 ESC의 4인 바텀 공격을 맞이해 역이니시에이팅으로 2킬을 올리면서 반격에 나섰다. 최현웅의 킨드레드를 먼저 끊은 뒤 5대 3 싸움을 펼쳐 ‘토토로’ 은종섭의 브라움까지 제압했다.
 
그러나 ESC가 유리함을 놓치지 않고 유리한 흐름을 탔다. ESC는 34분 드래곤 앞 한타에서 ‘크레이지’ 김재희의 에코가 진에어의 후방을 치는 전술로 4킬을 기록하며 바론 버프를 획득했다. 바람의 드래곤은 덤이었다.

ESC 에버는 3방향 공격으로 파괴한 포탑 수에서 7대 2로 앞서나갔고, 마지막 한타에서 3킬을 기록하며 진에어의 넥서스를 파괴했다.
 

▶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1R 2주차 2경기
◆ ESC 1 vs 1 진에어
1세트 ESC 패 vs 승 진에어
2세트 ESC 승 vs 패 진에어
 
강남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