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LOL

ESC 에버, 넥슨 아레나에서 연승 행진 이어가나

강기자2016-05-30 10:11

▲ LCK 서머 시즌 첫 경기에서 CJ를 2:0으로 완파한 ESC 에버.

ESC 에버가 연승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까.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 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즈가 참여하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주차 경기가 시작된다.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2주차 월, 화요일 경기에는 아프리카 프릭스와 ESC 에버가 승리 사냥에 나선다. 두 팀은 모두 1승을 챙긴 상황으로, 각각 삼성 갤럭시와 진에어 그린윙스를 상대로 연승에 나선다. 특히 화요일 경기에 출전하는 ESC 에버가 지난 LoL KeSPA컵부터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진에어를 꺾고 연승 행진을 이어갈 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수요일 두 번째 경기에는 롱두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맞붙는다. 두 팀 모두 승리를 챙겨야 하는 상황이기에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스포티비 게임즈는 매주 월, 화, 수 저녁 8시부터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온라인 외에 현장 관람을 원하는 유저들은 NHN티켓링크 홈페이지(http://www.ticketlink.co.kr/)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넥슨 아레나 현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강영훈 기자 kangzuck@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