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블소 토너먼트]G Toring, 화끈한 공격으로 개막전 승리

최민숙2016-05-29 14:47


짜릿한 10분의 승부!

G Toring이 29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엔씨소프트 주최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2016 태그매치 6강 풀리그 1회차 1경기에 나서 SWAT을 2:0으로 잡고 개막전 승리를 거뒀다. 태그매치는 10분간 3대 3 대결로 진행되며, 난입과 교체가 가능하다.
 
1세트에서 지성근과 차우빈의 기권사가 선봉으로 나섰다. 난입을 잘 활용한 G Toring이 먼저 지성근의 기권사를 제압했다. SWAT은 난입 포인트를 전부 소모했음에도 체력상 열세였고, 김수환 혼자 남게 되며 불리해졌다. G Toring은 막판 교체로 등장한 김변우의 린검사가 9연타에 발도 마무리로 마지막 남은 김수환까지 꺾어 1세트를 선취했다.
 
2세트에서 양팀 다 1세트와 마찬가지로 기권사를 선봉에 내세웠다. G Toring은 시작하자마자 난입으로 공세를 펼쳤다. 체력 상황에서 밀린 SWAT은 교체를 통해 시간을 벌었으나, 차우빈이 30연타에 성공하면서 몰아쳤다.
 
G Toring은 교체 및 난입 포인트를 소진한 SWAT를 상대로 지성근의 기권사가 아웃시킨 다음 차례로 상대를 잡아내며 3명 전원이 생존하는 완승을 거뒀다.
 
▶ 블소 토너먼트 2016 태그매치 풀리그 1회차
◆ 1경기 SWAT(김수환/지성근/이원식) vs G Toring(김변우/박경민/차우빈)
1세트 SWAT 패 vs 승 G Totring
2세트 SWAT 패 vs 승 G Totring
 
상암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