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도타2

[마닐라 메이저] MVP 피닉스, LGD게이밍과 맞대결

김기자2016-05-29 13:55


MVP 피닉스가 마닐라 메이저서 중국 LGD게이밍과 첫 경기를 치른다. 

마닐라 메이저를 주최하는 PGL은 29일 대회 그룹 스테이지 편성 결과를 발표헀다. 초청팀으로 참가하는 MVP 피닉스는 D조에 속해 LGD게이밍, 이블 지니어스(EG), 미네스키와 대결하게 됐다. 듀얼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MVP는 LGD게이밍과 맞붙는다. 

A조에서는 OG와 팀엠파이어, 뉴비, 컴플렉시티 게이밍이 속했고, B조는 ESL ONE 마닐라 우승팀인 윙즈 게이밍과 디지털 카오스, 팀시크릿과 나투스 빈체레가 상위 라운드 진출을 놓고 대결한다. 팀리퀴드는 얼라이언스, 비시게이밍 리본, 프나틱과 C조에 속했다. 

대회 방식은 우선 그룹 스테이지 1,2위팀이 메인 스테이지 승자전, 3,4위팀이 패자전으로 이동한다. 메인 스테이지는 6월 7일부터 12일까지 필리핀 마닐라 아시아 몰에서 진행된다. 패자 1라운드는 단판제이며 나머지 경기는 3전 2선승제로 열린다.(결승은 5전 3선승제) 

대회 총상금은 300만 달러이며 우승팀에게는 111만 달러(한화 약 13억원)가 주어진다. 지난 상하이 메이저에서는 팀 시크릿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MVP 피닉스는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미지 출처=메이저 마닐라 공식 SNS.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