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mos

검색
> E-SPORTS > 경기뉴스

[롤챔스]선배의 플레이 보여준 kt, MVP에 기선제압

최민숙2016-05-27 20:49


kt가 27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1주차 4경기 1세트에 나서 MVP를 꺾고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MVP가 3분경 3레벨 바텀 갱킹으로 ‘하차니’ 하승찬의 타릭을 제압하고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했다. kt는 미드 국지전에서 ‘비욘드’ 김규석의 엘리스를 잡으며 균형을 맞추는 모습.
 
kt는 바텀 격차를 크게 벌리면서 스노우볼을 굴렸다. ‘썸데이’ 김찬호 에코의 순간이동 타이밍에 4대 3 수적 우위를 점하는 전투를 유도해 ‘마하’ 오현식의 트위치를 제거하면서 성장을 방해했다.
 
이후 교전을 유리하게 이끈 kt가 킬과 글로벌 골드, 포탑 등 모든 지표에서 앞서나갔다. ‘애로우’ 노동현의 시비르는 5킬을 기록하며 강력한 딜러로서의 면모를 갖췄다. kt는 MVP에 드래곤을 뺏긴 대신 한타에서 승리해 굳히기에 돌입했다.

kt는 타릭의 광역 무적을 앞세워 한타에서 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고, 시비르가 트리플킬을 예사로 하면서 상대 챔피언을 정리했다. kt는 마지막 한타에서 에이스를 띄우고 킬 스코어 25대 5 대승을 거뒀다.
 

▶ 2016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1R 1주차 4경기
◆ MVP 0 vs 1 kt
1세트 MVP 패 vs 승 kt
 
상암 |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