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이데아' 2차 광고 공개...옥상 이어 엘리베이터서 열리는 전장 담아

강미화2015-11-20 14:14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 '이데아'의 2차 TV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이병헌을 비롯한 세 사람이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마자 '이데아'의 주요 캐릭터인 암살자, 마법사, 광전사로 변해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고 있는 전장으로 뛰어 들어가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이를 통해 현실 세계가 아닌 또 다른 세상 '이데아'가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각 캐릭터들이 거대보스와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강한 액션성을 자랑하는 '이데아'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해당 영상은 주요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비롯해 게임 공식카페(cafe.naver.com/mobileidea)와 유튜브(youtu.be/1F-0TpBbr6Y)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지훈 본부장은 "이병헌의 깊은 감성이 담긴 선 굵은 연기력과 거대한 세계관, 웅장한 음향이 더해진 이번 영상을 통해 '이데아'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다채롭고 새로운 콘텐츠로 큰 재미 선사할 대규모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데아'에는 지난 18일 신규 지역 '비밀의 오아시스:아리스텔 내륙지' 공개를 시작으로 총 4차례에 걸쳐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또한 업데이트 기념으로 오는 12월 2일까지 신규 지역의 쉬움, 보통, 어려움 난이도를 S등급으로 모두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재화인 사파이어 900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사 원문에는 영상이 포함돼 있습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