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한국모바일게임협회,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MS와 MOU체결

김훈기2015-11-16 15:57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부산에서 열린 지스타2015에서 한국 모바일 게임 산업 발전과 개발사들의 글로벌 사업 진출 빛 윈도우 스토어 사업 활성화를 위한 양해 각서(MOU)를 지난 15일 체결 했다.

이번 MOU를 통해 모바일 게임사들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파트너로 일 할 수 있으며, 파트너가 된 게임사에게는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혜택이 지원된다.

먼저 파트너사에게는 3개월간 애저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권 및 클라우드 진단 컨설팅 서비스가 제공되며,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1대1 기술지원이 주어진다. 또한 스타트업 회사라면 마이크로소프트 비즈스파크 프로그램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을 지원받게 된다.

더불어 소셜미디어 마케팅, 광고 등 해외 진출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이 지원되며, 윈도우 스토어에 게임을 출시하는 기업이라면 협의를 통해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할 수 있다. 또 게임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전문적인 운영이 가능해진다. 최우수 3개의 파트너사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 미국 본사 연수 기회도 주어진다.

파트너로 참여하고자하는 게임사는 담당자와의 미팅 후 한국마이크로소프 내부 논의에 따라 12월 초 최종 파트너가 된다.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한국마이크로스프트 본사에서 미팅이 진행 될 예정이며, 간략한 회사 소개와 미팅 날짜를 담당자(a-gwle@microsoft.com)에게 보내 미팅을 신청할 수 있다.

김훈기 인턴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