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필리핀 팬클럽, 연이은 동물사랑 및 자선 활동 눈길…훈훈

2020-10-31 16:28



방탄소년단 팬클럽 측은 필리핀의 팬베이스 'TEAM AGTJ(team_agtj)'이 지난 26일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맞아 필리핀에서 동물 구조 활동 및 사료 기부를 했다고 밝혔다.

'TEAM AGTJ(team_agtj)'는 공개 자료를 통해 '올해 지민의 자선 프로젝트 'CYFUR'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여러분들의 열렬한 지원 덕분에 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칠수 있었다' 며 자선활동에 함께 참여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프로젝트를 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 방탄소년단에게 감사하다. 우리는 여러분이 매우 자랑스럽고 아미(ARMY)라는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뜨거운 팬심을 고백하며 'BELATED HAPPY BIRTHDAY, 지민'이라는 생일축하 문구와 함께 따뜻하고 의미 깊은 동물 사랑 실천을 알렸다.

또한 한국의 지민의 팬 페이지 LSST(laststop_jimin)도 SNS를 통해 '#지민 #JIMIN' 지민 고유의 해시와 함께 “지민이 좋아하는 강아지 친구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방탄소년단 지민 이름으로 ‘드림오브독스 유기견 보호소’에게 사료 220kg, 펫우유 54개 후원했습니다”라고 기부 사실을 알렸다.

지민의 26번째 생일이 지났음에도  이를 기념해 국내외 팬들의 의미있는 기부 프로젝트들이 이어지고 있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동물들도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인데, 이런 동물들에 대한 기부도  계속되어 더욱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지민 팬클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So Hot-! TALK

요즘 일본에서 유행하고 있는 쌍수 스타일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프로미스나인 멤버들 최근 와꾸 위엄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안젤리나 다닐로바 쌩얼 위엄 ㄷㄷ

지하철 건전하게(?) 술취한 아줌마 레전드

서울 빼곤 다 시골인줄 아는 사람이 진짜 있긴 하구나

릴카 이화여대 과잠 인증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