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X화사, 신곡 '아야' 콘셉트 포토…'우아·섹시' 오가는 팔색조 매력

2020-10-28 08:0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아야(AYA)'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타이틀곡 '아야(AYA)'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영화 '천녀유혼'을 연상시키는 동양풍의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를 드러냈다. 여기에 길게 뻗은 생머리와 흩날리는 드레스, 치명적인 포즈로 한층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했다.

반면 화사는 짙은 아이메이크업에 땋은 머리, 화려한 지브라 패턴의 네일로 포인트를 줬다. 강렬하고 그윽한 눈빛이 돋보이는 가운데, 화사만의 섹시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마마무는 과감하고 와일드한 콘셉트로 파격 변신해 리얼 '센캐' 출격을 예고한다. 앞서 레트로한 분위기에 펑키한 매력을 보여줬던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와는 180도 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오는 11월 3일, 마마무는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한다. 올해 첫 완전체 컴백으로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을 위해 마마무의 다양한 매력들을 총망라한 종합선물세트 같은 앨범을 완성했다.

특히 타이틀곡 '아야(AYA)'를 통해 마마무에게서 볼 수 없던 와일드한 매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기대감이 한층 고조된다.

마마무는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첫 공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RBW

So Hot-! TALK

초밥 1인분이 배가 안부른 이유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한국 교통사고 사망률 1위 시절 모습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삼겹살 필수템 명이나물 한국산과 중국산 비교

반항끼 가득한 아이유

징그러워서 죄수들이나 먹었다는 음식

유인나 닮은 토끼예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