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름별, '디어엠' 캐스팅…박혜수X재현X노정의와 호흡 [공식입장]

2020-10-20 16:58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신예 황보름별이 KBS2 새 드라마 '디어엠'에 캐스팅 됐다.

황보름별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0일 "황보름별이 2021년 상반기에 방송되는 KBS 2TV 새 드라마 '디어엠(Dear. M)' 에 최로사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서연대 커뮤니티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가슴 뛰는 것들에 전부를 거는 당차고 순수한 20대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황보름별은 극중 서연대 응원단 부단장 '최로사'를 맡아 박혜수, 재현, 노정의 등과 호흡한다. 최로사는 서지민(노정의 분)의 동창이자 쾌활하고 진취적인 성격을 지닌 인물로 황보름별의 당찬 매력을 살려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화제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D '소녀의 세계’를 통해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황보름별은 부족한 것 없는 고등학생 임유나 역을 맡아 신예답지 않은 폭넓은 감정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얻었다.

이후 'Z세대 아이콘’으로 급 부상하며 다수의 뷰티 화보와 코스메틱 브랜드 뮤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황보름별이 ‘디어엠’을 통해서 어떤 매력을 뽐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디어엠'은 2021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미스틱스토리

So Hot-! TALK

롤 티어 실버인 페이커 친구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25살차 부부 유튜버 결국 실제 나이 공개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소혜 최근 미모.jpg

법원이 강제집행 나선 사랑제일교회 근황

더블리프트 은퇴 선언문 전문 번역

금화 여자들한테 DM 폭발했다는 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