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2' 로건 아내 유산…"악플에 스트레스, 원인 제공자 처벌할 것" [전문]

2020-10-20 08:09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의 아내가 유산하게 됐다.

무사트(MUSAT) 측은 20일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아내분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됐다"고 밝혔다.

무사트 측은 "MUSAT는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 받도록 할 것이며 MUSAT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하여도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로건은 최근 유튜버 정배우로 인해 성추문, 몸캠 피싱 등 각종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로건은 정배우에게 민·형사상 책임을 묻겠다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다음은 무사트 공식입장 전문.

로건님 가족분들을 대신하여 비보를 전합니다.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아내분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되었습니다.

가짜사나이 콘텐츠 및 로건 교관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팬분께서는 함께 애도의 시간을 가져 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MUSAT는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 받도록 할 것이며 MUSAT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하여도 강경히 대응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로건, 무사트 유튜브

So Hot-! TALK

롤 티어 실버인 페이커 친구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25살차 부부 유튜버 결국 실제 나이 공개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소혜 최근 미모.jpg

법원이 강제집행 나선 사랑제일교회 근황

더블리프트 은퇴 선언문 전문 번역

금화 여자들한테 DM 폭발했다는 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