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X크리스토퍼, 콜라보 싱글 ‘Bad Boy’ MV 속 아련+쓸쓸 분위기

2020-09-22 07:1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청하와 크리스토퍼(Christopher)가 뮤직비디오에서도 호흡을 맞춘다.

청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청하와 크리스토퍼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Bad Boy(배드 보이)’ 뮤직비디오 스틸컷 4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아련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한 청하와 크리스토퍼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청하는 물끄러미 책장을 바라보다가 누군가의 연락을 기다리듯 휴대폰에서 눈길을 떼지 못했고, 크리스토퍼 역시 쓸쓸한 얼굴로 어딘가를 응시 중이다. 화려한 조명이 빛나는 배경과 대비되는 크리스토퍼의 모습이 뮤직비디오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Bad Boy’는 K-POP 대표 여성 솔로 아티스트 청하와 ‘노래하는 다비드’로 불리는 덴마크 뮤지션 크리스토퍼의 첫 컬래버레이션 싱글로 발매 전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크리스토퍼와 청하의 청량한 보이스가 교차되는 대중적인 팝 스타일의 곡인 ‘Bad Boy’는 미니멀한 악기 구성이지만,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두 아티스트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청하와 크리스토퍼의 콜라보 신곡 ‘Bad Bo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세계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 발매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MNH엔터테인먼트
 

So Hot-! TALK

한국 남자 육상에 혜성처럼 등장한 초천재 유망주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피지컬 갑인 18살 여자 아이돌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요즘 04년생 여고딩 와꾸와 기럭지

신촌 4천원짜리 김치찜과 제육백반

아프리카 얼굴 0티어 여캠

경기도 주민들의 재밌는 관습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