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앤오 측 "윤희석에 계약해지 절차 요청했지만 입장無…SNS글 사실과 달라"[공식입장]

2020-08-11 17:02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오앤오엔터테인먼트가 그룹 리미트리스 전 멤버 윤희석의 폭로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오앤오엔터테인먼트는 11일 엑스포츠뉴스에 "윤희석 군과 관련한 논란은 당사와 아티스트의 탈퇴 절차와 관련한 견해 차이에서 비롯됐다"며 "윤희석 군과의 거듭된 대화 끝에 리미트리스 멤버로 정상적 활동이 불가능하다는 의견을 존중해 상호협의하에 리미트리스 5인체제로 가는 것으로 정리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윤희석 군에 소속사 계약해지와 그에 따른 절차를 이행해 줄 것을 여러 차례 요청하였고 윤희석 군이 현재까지 '계약해지'에 관해 당사에 입장표명을 하지 않았기에 현재 그 절차는 마무리 되지 않은 상태"라고 덧붙였다.

또 "논란이 되고 있는 금일 윤희석 군이 본인의 SNS에 게재한 글은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며 "윤희석 군의 탈퇴 사유는 사생활 부분을 배제할 수 없는 바 더 이상 언급드리지 않겠지만, 이 부분에 대한 더 이상의 확대해석이나 허위사실 유포로 문제 발생 시 법적 절차까지도 고려하고 있음을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오앤오 엔터테인먼트는 "멤버들에 대한 비방성 악플을 자제해주시길 요청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윤희석은 이날 자신의 SNS에 리미트리스 멤버들의 불화로 인한 이간질, 언어폭력 등을 견뎌야 했으며 이에 따른 정신적 고통을 소속사가 방치하고 묵인해 극단적 선택까지 시도했다고 폭로했다.

다음은 오앤오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앤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리미트리스 멤버 윤희석 관련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먼저 어수선한 시기에 리미트리스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리미트리스 멤버 윤희석 군과 관련한 논란은 당사와 아티스트의 탈퇴절차와 관련한 견해 차이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당사는 윤희석 군과의 거듭된 대화 끝에 윤희석군이 리미트리스 멤버로 정상적인 활동이 불가능하다는 의견을 존중하기로 결정하였고, 앞서 상호협의하에 리미트리스는 5인체제로 가는 것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이에 당사는 윤희석군에게 소속사 계약해지와 그에 따른 절차를 이행해 줄 것을 여러 차례 요청하였고, 윤희석 군이 현재까지 ‘계약해지’에 관해 당사에 입장표명을 하지 않은 상태였기 때문에 현재 그 절차는 마무리 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금일 윤희석 군이 본인의 SNS에 게재한 글은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윤희석 군의 탈퇴 사유는 사생활 부분을 배제할 수 없는 바 더 이상 언급드리지 않겠지만, 이 부분에 대한 더 이상의 확대해석이나 허위사실 유포로 문제 발생 시 법적 절차까지도 고려하고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또한 윤희석 군과 리미트리스 다른 멤버들에 대한 비방성 악플을 자제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당사는 리미트리스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5인체제로 활동을 앞둔 리미트리스 멤버들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을 할 예정입니다.

또한 빠른 시일 안에 더욱 성숙한 모습과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찾아오기 위해 밤낮으로 땀 흘리는 5명의 리미트리스 멤버들에게 변함없는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So Hot-! TALK

조용필 vs 나훈아 클라스 차이...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한국 치안 좋다는거 다 거짓말인거 알아?"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70년대는 남진이 더 인기 있을만 했네요

한국산 무기가 좋은 이유 ㄹㅇ

추석모임 며느리 VS 시어머니

감동란의 추석 음식 ㅗㅜ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