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빗속을 둘이서’ 무대 조회수 100만 돌파

2020-08-01 17:11



지난 7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 [빗속을둘이서] 뽕숭아학당”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빗속을 둘이서’를 커버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영웅의 남다른 가창력과 훈훈한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이에 해당 영상은 8월 1일 기준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다. 이러한 기록은 임영웅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TV CHOSUN은 오는 10월 1일 국내 대중가요 역사상 최초로 ‘2020 트롯 어워즈’를 개최한다.

10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트롯 역사를 재조명하고, 소중한 가치를 되짚는 취지로 기획된 ‘2020 트롯 어워즈’는 트롯 100년 역사 명맥을 굳건히 지켜 온 레전드 트롯 가수들은 물론,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에서 탄생시킨 라이징 트롯 스타와 10대 트롯 신동들까지, 국가대표 트롯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한국 대중가요 역사상 최초의 ‘트롯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임영웅이 ‘2020 트롯 어워즈’ 메인 진행자를 맡으며 생애 첫 MC 역할에 도전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So Hot-! TALK

아이돌 대기실 문화를 바꾸는 중인 신인 그룹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라떼는 말이야는 95년생부터다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여동생이 아무리 이뻐도 가능 vs 불가능

서비스업의 고충을 알게 해준 게임

[LOL] T1 사장님 조마쉬 드디어 칼뽑았다

푸르 근황 예상과 현실..jpg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