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한혜연, 12kg 감량 다이어트 비법 공개…강도 높은 운동에 '곡소리'

2020-07-02 16:43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 한혜연이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혜연이 패션 아이템에 그림을 그리는 마카쥬에 도전한다.

이날 한혜연은 선생님까지 집으로 초대하는 열정을 보이며 마카쥬에 첫 도전, 오랜 스타일리스트 경력에도 불구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처음이라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한자리에 앉아 긴 시간 이어지는 작업에 "뼈가 다 으스러질 것 같아"라며 고통을 호소, 예술혼을 불태운다고.

장인정신이 담긴 붓 칠로 작업을 끝마친 한혜연은 슈스스다운 패션 센스를 인증하면서도, 예상과는 조금 다른 결과물에 호탕한 웃음을 짓기까지 한다. 이에 그녀가 온몸을 불태우는 열정으로 만들어낸 '슈스스' 표 패션 아이템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드높인다.

또한 최근 날씬해진 모습으로 화제가 된 한혜연은 독특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강도 높은 운동으로 집 안을 곡소리에 이어 거친 숨소리로 가득 채운다고. 과연 그녀가 선보일 신개념 운동법이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한다.

'나 혼자 산다'는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So Hot-! TALK

이번주부터 시작하는 비밀의숲2 1화 예고편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더 뜨거워진 2030의 수입차 플렉스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떡상중인 jyp 근황 ㄷㄷㄷ

맘스터치 햄버거 깔끔하게 먹는 방법

헬창남 vs 헬창녀.jpg

오뀨가 유혜디 토마토 멀리하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