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세계' 한채경, 비하인드 컷 공개…러블리 매력 자랑

2020-05-29 17:27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소녀의 세계’ 한채경의 심쿵 아이컨택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9일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는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에서 친구들 사이에서 예쁘고 성격도 좋아 인기 많은 핵인싸 사이다 여고생인 서미래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한채경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경은 교복을 입고 금발 머리와 하얀 피부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입술을 쭉 내밀고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에 눈 맞춤을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부드럽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한채경은 바라만 봐도 활기찬 에너지가 가득 느껴지는 인간 비타민의 정석을 보여줬다. 그녀의 미모는 사랑스러움 그 자체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채경은 ‘소녀의 세계’에서 인물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특유의 발랄한 매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실제로 한채경은 극 중 긍정적이고 밝은 캐릭터인 서미래의 성격처럼 촬영 현장에서도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채경이 출연하는 ‘소녀의 세계’는 매주 수 ,금요일 오후 7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매회 선 공개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So Hot-! TALK

우리가 잊고있던 송대익 현재 상황...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진짜 고소공포증 없는지 확인하는 티어별 정리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배현진이 우동사리 소리 들은 이유

배민 리뷰 평점 5.0 피자집 근황

아버지에게 선물 받은 33살 백수 디씨인

오늘자 외질&철구피셜 요약..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