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 발라드 신곡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 내일(24일) 발매

2020-05-23 14:4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뮤지(Muzie)가 새로운 발라드 싱글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를 발표한다. 
 
보컬리스트로서의 뮤지를 진중하게 조명하기 위해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뮤지가 함께 기획한 '뮤지 발라드 프로젝트'의 3번째 싱글인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는 전작 '밀린 일기', '내가 널 닮아서'에 이어 뮤지만의 깊고 완숙한 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뮤지표 발라드곡으로 완성되었다.
 
윤종신의 '좋니'를 비롯하여 김연우, 신승훈, 박정현 등 수많은 가수들의 히트 넘버들을 작업해 온 프로듀서 포스티노가 선물한 이번 뮤지의 신곡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 위로 '복면가왕'에서 3주 연속 가왕을 차지할 정도로 출중한 뮤지의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데, 특히 뮤지가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진솔하게 가사로 담아냈다.
 
한편 뮤직비디오는 퍼플리스트 필름의 심형준 감독이 연출을 맡고 배우 이예은, 신수항이 출연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짜임새 있는 스토리 라인과 완성도 높은 영상미를 선보인다고 알려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어제 오후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된 데 이어 오늘 오후 6시,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보컬리스트 뮤지의 진면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뮤지의 신곡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브랜뉴뮤직

So Hot-! TALK

쏘아가 아프리카 이적 후 시즌 1호 즙.gif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의외로 한국에서 탄생한 음식 9가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여자친구 엄지 미모 근황 ㄷㄷ

울산 공무원들 사고침.jpg

지금은 볼수없는 오다센세 전성기시절

푸르 타요한테 쓰는 편지 전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