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5주간 방탄소년단 영화·다큐·콘서트 실황 편성 [공식입장]

2020-04-03 16:3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JTBC에서 매주 목요일 밤, 그룹 방탄소년단을 만나 볼 수 있다.
 
JTBC는 오는 16일부터 5주 동안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콘텐트를 편성한다. 16일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를 시작으로 23일부터 3주간은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 5월 14일에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이 방송된다.
 
16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 의 기나긴 대장정이 끝난 후, 방탄소년단의 솔직한 모습을 담은 영화이다. 이 영화는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가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 유럽 투어의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다음 날, 파리의 작은 루프탑 테이블에서 열린 방탄소년단만의 작은 뒷풀이를 담아냈다.

23일부터는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가 3주에 걸쳐 방송된다. 이는 월드투어의 완벽한 무대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밀착 촬영한 다큐멘터리이다. 미국에서의 스타디움 첫 단독 공연, 데뷔 이후 처음 개최한 유럽 투어 등 이전 월드 투어 보다 커진 규모와 무대, 전세계를 돌며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소감을 인터뷰로 풀어냈다. 방탄소년단이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던 원동력, 무대에 대한 고민, 멤버 및 팬들에 대한 생각도 함께 살펴 볼 수 있다.
 
5월 14일 밤에는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중 서울 공연 실황을 담은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이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JTBC 

So Hot-! TALK

흑인 사망 사건으로 난리난 미네소타주 상황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롤스로이스가 자율주행 기술에 관심 없는 이유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취미로 걸그룹했던 금수저녀

LG 스마트폰 신기술 ㄷㄷㄷ

관리인 비하 발언 논란 여캠 현재 상황

레스토랑 13만원 디너 코스 나오는 요리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