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아디오스' MV 1억뷰 대기록…신흥 대세 입증

2020-04-01 07:44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글로벌 K-POP 대세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허쉬(HUSH)’ 타이틀곡 ‘아디오스(Adios)’ 뮤직비디오가 지난달 31일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 발매된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아디오스’는 에버글로우에게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를 안겨준 곡으로, 독보적인 비주얼과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 강렬하고 파격적인 콘셉트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기록은 대형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아닌 중소회사의 아이돌이 배출한 1억뷰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에버글로우는 이를 통해 앞으로의 한류를 이끌어갈 대세 글로벌 그룹다운 저력을 과시,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아디오스’뿐만 아니라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 타이틀곡 ‘던던(DUN DUN)’ 뮤직비디오 또한 1억뷰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어 ‘더블 1억뷰’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한편, 글로벌 K-POP 대세로 빠르게 성장한 에버글로우는 다양한 콘텐츠 및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So Hot-! TALK

중소기업 vs 대기업 복지 차이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1대 다수 싸움이 매우 힘든 이유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요즘 일본에서 인기 많다는 체대생 누나

은근히 장사잘돼는 프렌차이즈

짬처리 당해서 개빡친 아파트 경비원

부산으로 휴가간 철구 외질혜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