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훈훈한 꽃미남 자태 뽐낸 초근접샷...무결점 피부 눈길

2020-03-28 16:25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훈훈한 꽃미남 자태를 자랑했다.

27일 삼성 말레이시아(Samsung Malaysia) 공식 SNS 계정에 방탄소년단의 'BTS가 촬영 한 S20 시리즈'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자 개성있는 표정을 지어 보이며 재미를 더했다.

영상의 시작을 장식한 멤버 정국은 초근접샷에도 훈훈한 꽃미남 자태를 뽐냈고 무결점 우유빛 피부도 눈길을 끌었다. 이어 동그란 눈을 과시하는 재미난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캠퍼스룩을 연상케하는 청자켓을 입은 정국은 풋풋한 대학생 매력도 발산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미국의 인기 심야 토크쇼인 ‘제임스 코든쇼’ 스페셜 방송에 출연한다.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이하 ‘제임스 코든쇼’)’ 측은 25일(이하 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이 3월 30일 방송되는 ‘제임스 코든쇼’의 스페셜 방송인 ‘홈페스트: 제임스 코든스 레이트 레이트 쇼 스페셜(HOMEFEST: JAMES CORDEN’S LATE LATE SHOW SPECIAL)’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기획되었다. 사람들 간 거리두기를 위해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자는 취지로 제임스 코든이 자신의 차고에서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분야 유명 인사들과 나눈 인터뷰가 담길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삼성 말레이시아(Samsung Malaysia) 공식 SNS 계정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So Hot-! TALK

불친절 레전드 홍대 오꼬노미야끼 가게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선생이 실력 없는거 아니냐며 항의전화 한 어머니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다이어트 실패 1kg당 천만원 기부선언 정형돈 몸무게

맛초킹 쿠폰으로 시켰더니 고추테러 당함

유튜브 국뽕이 무서운 이유

트위치 여자 대통령 서새봄 집 공개

close